‘2015년 양성평등 및 여성사회참여확대 공모사업’ 공고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김행)은 여성단체 등 민간단체를 대상으로 3월 9일부터 23일까지 ‘2015년 양성평등 및 여성사회참여확대 공모사업’을 공고한다.
사업은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민·관 협력의 사업을 확산하고 주요 여성정책 사안에 대해 민간단체의 정책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단체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올해 공모사업은 총 6개 지원과제에 해당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지원할 예정이며 선정된 단체는 사업계획에 따라 4월부터 11월까지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양평원은 여성가족부로부터 2015년 양성평등 및 여성사회참여확대 공모사업의 사업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사업 공모 선정·평가 등 사업 전반을 관리하고, 필요한 사항을 지원한다.
공모사업 신청자격은 비영리법인이나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에 의해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 기타 남녀평등과 여성권익신장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 및 기관이며 사업 응모는 여성가족부 단체협력네트워크시스템(www.wngonet.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하다.

사업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kigepe.or.kr) 외에 단체협력네트워크(www.wngonet.go.kr), 여성가족부 홈페이지(www.mogef.g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양평원은 동 사업에 관심 있는 단체들을 대상으로 3월 12일 오후 3시 한국여성정책연구원 2층 국제회의장에서 공모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