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감독 : 프랭크 코라치
주연 : 아담 샌들러

건축가 마이클(아담 샌들러)은 어여쁜 아내(케이트 베킨세일)와 두 아이를 둔 가장으로 끊임없이 밀려드는 일과 가정 돌보기까지 두 마리 토끼 잡기에 정신 없는 평범한 직장인. 집에서 TV를 틀려다 수많은 리모컨에 헷갈려 하던 마이클은 여러 기기를 하나의 리모컨으로 조정하는 만능 리모컨을 얻어온다. 그날 밤, 서재에서 작업 중이던 마이클은 시끄럽게 짖는 강아지에게 홧김에 조용히 하라며 리모컨의 소리 줄임 버튼을 누른다. 그런데 이게 웬일, 진짜로 짖는 소리가 줄어드는 게 아닌가!
만능 리모컨의 깜짝 놀랄 기능은 이제부터 시작! 길거리에 쭉쭉 빵빵 그녀가 지나가면 슬로 모션으로 몸매 감상, 꽉 막힌 교통체증에 시달리는 출근시간은 빨리 감기로 순식간에 회사 도착. 첫 키스 때 흐르던 음악을 기억 못한다고 토라지는 아내에겐 되감기로 그녀의 옷차림까지 기억해내 사랑스러운 남편 되기. 무슨 일이든 맘대로 조정할 수 있는 만능 리모컨 덕에 유쾌한 인생개조를 시작하는데…

◆아버지의 깃발
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 : 라이언 필립, 제시 브래포드

제2차 세계대전, 일본의 요새 이오지마에 상륙한 미군해병은 전투 중 의례적으로 성조기를 꽂는다, 그러나 이 순간을 담은 사진 한장은 희망을 갈망하던 국민들을 사로잡아 끝나지 않은 것 같은 전쟁의 종식을 알리는 의미가 되었고, 아들이 전쟁터에서 살아돌아오리란 희망을 품게 했고, 자식을 잃은 부모들에게는 위안과 자부심이 되었다.
이러한 국민적 감정을 이용하려는 미 정부는 사진 속의 군인들 중 살아 있는 위생병 존 닥 브래들리(라이언 필립)와 인디언 출신의 아이라 헤이즈(아담 비치), 통신병 레니 개그논(제시 브래포드)을 불러 전쟁 보급품을 위한 기금 마련에 나서게 한다. 전국을 돌며 열렬한 환호와 갈채 속에서 열심히 영웅 노릇을 한 세 명 덕분에 시들했던 기금 마련에 불이 붙는다. 그러나 세 명은 전쟁터에서 전우들이 남아 있는 한 자신들의 영혼도 이오지마를 떠날 수 없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

◆복면달호
감독: 김상찬, 김현수
출연: 차태현, 임채무, 이소연

침체되어 있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들썩이게 할 큰소리 기획의 야심 찬 프로젝트! 힙합도, R&B도, 발라드도, 댄스도, 락도 아니다!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초대형 트.로.트 가수다!!! 그런데 이 가수…얼굴이 없다?!
복면을 쓰고 혜성처럼 나타나 대한민국을 깜짝 놀라게 만들더니 단숨에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아 명실상부한 트로트 황태자로 떠오르기 시작한 복면가수! 도대체, 이런 실력자가 어디에 있다 갑자기 나타난 것일까?
큰소리기획의 장사장이 산 넘고, 물 건너 전국을 돌아다니며 찾아 헤맨 끝에 발견한 옥석! 원래는 락 가수였으나 단기 속성으로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험난하고 혹독한 트레이닝 끝에 진정한 트로트 가수 복면달호가 탄생되었다.
모두의 심금을 울리는 노래를 선사하는 그는 왜 복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는가? 가수 달호가 온 국민의 마음을 훔칠 대활약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