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대표이사 지평은)가 지난 달 19일 전남 고흥군 소재 행복웨딩홀에서 이 지역 한우경영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급육 실증 소개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고급육 전용사료인 더한우마루를 급여한 류중원(전남 고흥군)사장의 출하성적이 소개되었으며 1등급 이상 90%, 1+등급 이상 65%로 행사에 참석한 한우 경영인들의 찬사를 받았다. 류중원 사장은 이러한 성적이라면 어떠한 수입육과 대적해도 경쟁력이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윤지노 우성사료 축우과장은 돈이 되는 한우를 만들기 위해서는 “등심단면적을 넓이고, 근내지방도를 높이며, 체중을 대형화 시켜야 한다” 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서는 “체계적인 기록관리를 통한 혈통관리와 체중대별 급여관리를 철저히 할 것과 육질 초음파를 통해 선별 출하 할 것”을 당부했다.

우성사료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고흥지역 고급육 연구모임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고곡가 시대에 농장의 수익향상을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한우의 웰빙 먹거리 더한우마루

친환경 웰빙 한우 고급육 전용사료 더한우마루는 모든 라인 무 항생제 제품으로 지방세포의 분화를 위하여 보호비타민 C를 특수 처방 하였으며 유백색의 고급지방 침착를 위하여 마무리기 숙성제품에 보리를 기용하였다.

유기태 크롬과 코발트 등 면역력 강화를 위한 종합처방을 한 제품으로 28개월령 출하체중 720kg대에 1+ 이상 등급 2/3를 목표로 일본의 화우와 필적할 최상품의 쇠고기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문의 우성사료 홍보부 042-672-1630)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