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방 꼼짝마! ‘애니충’이 나가신다!

  
 
  
 
한국삼공(주)(대표 한광호)의 애니충 액상수화제가 여성농업인들 사이에서 화제다.
애니충은 기존의 작용기작별 살충제 그룹과는 전혀 다른 살충기작으로 새로운 그룹으로 분류된 ‘나방전문’ 살충제다. 특히 애니충 액상수화제는 나방의 근육을 수축시키는 독특한 작용기작을 가지고 있으며, 나비목 유충이 살포된 작물을 조금만 가해하여도 섭식을 중단하므로 가해흔적이 없는 깨끗한 농산물을 생산 할 수는 장점이 있다. 또 새로운 살충기작으로 기존의 약제에 내성을 가지는 해충에도 효과가 탁월하며 꿀벌에 안전하여 수정벌을 사용하는 작물에 사용하기에도 매우 적합하다. 이와 함께 지속기간이 길고 천적에도 안전해 병충해종합관리에도 적합한 살충제다.

애니충 SC의 특징

1. 완전 새로운 작용점
해충의 근육에 작용하는 세계 최초의 살충제로 작용기작 및 작용점이 기존의 약제와 전혀 다른 신물질이다.

2. 저항성 해충에 효과
기존 유기인계, 카바메이트계, 합성피레스로이드계, IGR계, BT제 등에 저항성을 나타내는 해충에도 효과가 있다.

3. 빠른 가해억제 효과
약제가 살포된 작물을 조금만 먹어도 섭식행동을 중단하여 가해흔적이 없는 품질 높은 농산물 생산이 가능하다.

4. 우수한 약효지속기간
살포후 약효가 15일 이상 지속되어 약제 살포횟수를 절감케 하므로 노동력 절감과 경제적 이득을 가져다준다.

5. 유용곤충·천적에 안전
천적에 대한 영향이 적고 꿀벌, 머리뿔가위벌 등 화분수정을 돕는 방화곤충에 매우 안전하여 IPM방제에 적합합니다.

6. 나방 전문 약
광범위한 나비목(~나방)해충에 대해 강한 효과가 있으며, 유충과 성충에 효과가 있으며, 특히 고령기 해충에도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