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농업인 법적지위 확보에 최선 다할 터

◇이 규 환 (경기도생활개선회장)

여성 후계 세대 육성 급선무
조 회장의 당선을 축하드린다. 앞으로 조 회장을 중심으로 여성 후계 세대를 육성하는데 초심을 잃지 않고 뛰어 달라. 우리 회도 생활개선회가 앞장서 농촌 가정을 지키고 다양한 농촌 문화활동을 통해 농업 희망을 찾고자 노력하겠다.

◇남 옥 희 (강원도생활개선회장)

항상 회원의 뜻을 대변해 주길
조희숙 생활개선회중앙회장의 당선을 축하드린다.
항상 겸허하게 회원들의 뜻을 대변하는 훌륭한 회장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우리 강원도생활개선회도 여성 농업인단체중 핵심 조직체로 육성하는데 노력하겠다.

◇김 남 용 (충청북도생활개선회장)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어야
당선을 축하드린다. 조 회장은 농촌과 농업에 대한 열의가 매우 강한 여성농업인 것으로 안다. 올해 회원들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농촌의 현실을 직시하고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어 달라. 우리회도 전국제일의 연합회로 거듭나기를 약속하겠다.

◇ 유 옥 연(충청남도생활개선회장)

회원들의 단합과 결속을
희망 가득한 새로운 제7대 생활개선중앙회장단의 출범을 축하드린다. 앞으로 식지 않는 열정으로 회원들의 단합과 결속을 통해 거듭나는 중앙회가 될 수 있도록 임해 달라. 충남도회는 회원들간의 신뢰를 더욱 돈독히 하는데 온 힘을 쏟겠다.

◇소 향 순 (전라북도생활개선회장)

생명산업인 농업 지켜달라
조회장의 당선을 축하드린다. 21세기 생명산업인 농업을 지키는데 생활개선회가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히 농촌 건설을 일군 여성 지도자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농업과 농촌을 지켜나가자. 회원간 화합을 더욱 다지고 발전하는 생활개선회를 만들겠다.


◇박 민 자 (전라남도생활개선회장)

여성농업인 법적지위 확보해야
당선을 축하드린다. 농촌 여성의 법적지위 확보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부탁 드린다. 또한 일치 단결된 생활개선회가 될 수 있도록 힘써주길바란다. 올해 우리 회도 농촌여성 지도자인 생활개선회의 위상과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 설 계획이다.


◇이 미 자 (경상북도생활개선회장)

열린 마음으로 봉사해주길
당선을 축하한다. 조 회장은 열린 마음으로 늘 봉사하고 회원들의 작은 목소리도 경청하는 자세로 내실 있는 경영을 맡아 달라. 앞으로 경북도회는 우리 농촌의 어려움을 타개하고 우리 농촌에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 넣는데 노력하겠다.

◇김 정 숙 (경상남도생활개선회장)

여성 권익신장을 위해 매진해야
조 회장의 당선을 축하드린다. 생활개선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여성농업인의 권익 신장을 위해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는데 역점을 두고 매진해달라. 올해 경남도회는 경남 농업을 고부가가치 첨단산업으로 만드는데 노력하고 발맞춰 나가겠다. 축하한다.


◇ 김 순 선(제주도생활개선회장)

중앙회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며
조 회장의 당선으로 생활개선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조 회장은 어려운 농촌의 소득원과 현장 체험교육에 매진해달라. 본인도 여성 농업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농업 농촌의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다할 것이다.

◇한 임 숙(서울특별시생활개선회장)

여성농업 전문인 육성을
조 회장의 당선을 축하드린다. 우리 회원들은 제7대 중앙회에 거는 기대가 크다. 특히 여성 농업전문인 육성에 많은 노력을 해주길 부탁한다. 우리회도 농촌현실을 직시하고 더 적극적인 농업생산 활동과 농촌사회에 기여하는데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권 소 숙 (부산광역시생활개선회장)

중앙회의 조직 위상 제고를
조희숙 회장의 당선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중앙회의 위상을 제고하는데 노력 해달라.
우리 부산시회도 여성 농업인들의 삶에 대한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여성농업인을 위해 함께 일하자. 다시 한번 축하한다.

◇김 종 숙 (대구광역시생활개선회장)

농촌경제 활성화가 시급
제7대 생활개선회장단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무엇보다 회원들간의 융화가 잘 되는 단체로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 특히 농촌경제를 활성화시키는데 역점을 두고 노력해달라. 대구시회는 올해 여성농업인들의 잠재력을 개발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다하겠다.


◇권 영 숙 (인천광역시생활개선회장)

거듭나는 중앙회가 되길 바라며
제7대 중앙회장으로 선출된 것에 대해 축하한다. 앞으로도 조금 더 큰 안목으로 생활개선회를 운영하고 우리회가 거듭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을 늘 강조해 달라. 인천시회는 올해 여성농업인의 농촌생활 수준을 향상 시키는 데에 혼신의 힘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

◇김 금 순 (광주광역시생활개선회장)

식량 주권 확보에 노력해야
조 회장의 당선을 축하드리며 농업 농촌이 어려운 가운데 출범한 제7대 회장단에게도 감사하다. 여성 농업인들의 조직정비 및 식량주권 확보에 각고의 노력을 해달라. 올해 광주시회는 농가생활의 질 향상에 이바지 할 계획이며 농촌발전에 노력하겠다.

◇성 순 자(대전광역시생활개선회장)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산을
제7대 생활개선회장에 선출된 조희숙 회장에게 축하드린다. 변화의 소용돌이에 있는 우리농업을 살리기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산을 부탁한다. 대전시회도 경쟁력 있는 여성 농업인 육성과 창의적인 지식경영농업을 통해 농촌여성을 발굴하겠다.

◇이 명 숙 (울산광역시생활개선회장)

조직을 재정비하고 왕성한 활동을
새로 출범한 제7대 회장단과 조희숙 회장에게 축하드린다. 영농현장에서 묵묵히 일해 온 조회장을 믿는다. 앞으로 조직을 재정비하고 왕성한 농촌활동을 기대한다. 울산시회는 농촌의 봉사역할은 물론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겠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