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즙전문회사인 참다운 녹즙에서 발명특허 기술로 탄생한 휴대용 건조녹즙이 증상별로 맞춤 녹즙으로 개발돼 화제다.
이번에 개발된 ‘녹심 당스탑’은 어린보리순녹즙과 식이섬유를 혼합한 제품으로, 식후 혈당상승을 억제하는 기능성이 인정되어 당뇨환자들 사이에서는 ‘당뇨녹즙’이라고 알려져 있다.

참다운 녹즙은 녹심 당스탑을 지속적으로 섭취할 경우 식후혈당조절 기능이 높아지며, 보리순녹즙에 함유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양성분으로 영양의 불균형이 개선되어 피로감이 줄어든다고 설명했다.

또 ‘녹심 플러스’는 피부의 각질화. 건조화가 진행되어 피부미용으로 고민이 많았던 사람이나, 피부건강문제로 애를 먹고 있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효과가 입증되면서 ‘아토피 녹즙’ 이라고 불려지고 있다.

참다운 녹즙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된 녹즙은 당뇨, 고혈압, 혈관질환 등의 성인병은 물론 아토피 등의 피부미용에도 좋은 것으로 널리 알려진 어린 보리순을 이용해 만들었다”면서 “ 간편한 휴대용녹즙이기 때문에 직접 체험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효도 건강선물로도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참다운녹즙은 각 지역 매장과 홈페이지(www.charmdaun.net), 전화로 (02-2679-3314)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