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충남 아산 도고에서 “고객감동을 위한 마케팅능력향상 교육”를 개최하고 고객서비스 활동을 강화할 것을 결의했다.

마케팅본부 소속 총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 고객관리전문가의 “고객만족과 고객감동” 특강과 2009년도 농업기술서비스 강화, 2009년도 신제품 기술교육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업계 최고의 농업기술력을 갖춰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제공하고 농업경영컨설팅기업의 기반을 가꾸자”고 결의를 다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09년도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기술토론이 진행되었는데, 주요 제품은 이앙전논잡초약 미리매 액상수화제, 육묘상 살균살충제 파워스타·만추·삼국통일 입제, 잔디전용 제초제 존플러스 수화제, 고추 잘록병 전문약 신의손 입제 등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이진 마케팅기획팀장은 “우리 농업인에게 최고의 제품은 물론 최고의 병해충방제기술, 작물생육기술까지 제공하여 경농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 라며 “고객을 위한 경농의 다양한 서비스를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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