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은 꿈과 현실, 속됨과 성스러움을 엄격히 구분하는 도덕률을 가지고 있다. 어떠한 사고와 행위, 나아가 따인의 그것까지도 자신의 도덕률의 틀을 맞아야 한다.

분석적이요, 이해력이 빠르기 때문에 어떠한 사고나 행위도 금세 컴퓨터에 의한 분석처럼 세밀하게 분류한 다음 이것을 자신의 도덕률의 틀에 맞추어 보려고 한다.

한마디로 자신도 피곤하고 상대도 피곤하게 하는 것이지만 자신은 별로 피곤해 하지 않는다. 그리고 비합리적이고 위선적인 세계를 용납못하고 그 근본 기질 탓에 매우 합리적인 것만 추구하게 되고 그렇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빈정거립니다.
빈정 된다는 것은 본심을 다 털어놓는다는 뜻이며 변죽을 즐긴다는 뜻이며, 환경에 따라 자신의 의견을 다채롭게 구사할 능력이 있다는 듯이고 상대를 무척 의식한다는 뜻이다.

좌절과 충격을 받아도 주저하지 않는다.

자기가 무시당했을 때도 충격이 크다. 그러나 좌절과 충격을 한 것 받더라도 결코 주저앉지 않는다.
AB형의 여자는 요리솜씨가 좋다. AB형은 맛보다 맛깔스러운 영양요리를 하는 편이다. 때로는 영양요리를 더 중시하는 것이다.
대단히 합리적으로 사고하기 때문에 필요 없는 실내장식에는 아예 무관심한 편이고 인색할 정도로 돈에 대해서는 발발 떱니다.

O형의 특징

의지와 투지가 강하고 개성적이다. O형은 외부에 대한 경계심이 강하다는 말로 자신의 내부에 대한 의지력이 강하다는 말이 될 수있다.
좋은 표현으로 하면 의지, 투지가 강하고 개성적이라고 하겠는데 이것은 외향성 O형에서 많이 나타난다.
나쁘게 표현하면 옹고집, 편벽심이 강하고 이기적이라고 하겠는데 이것은 내향성 O형에게도 나타난다.
O형은 목적이 분명하지 않으면 불안정해 합니다. 목적이 분명하면 원칙을 고수해서 일을 추진해 나간다.
한마디로 이데올로기형이며 직선적사고요 그 직선도 수직적입니다. 때문에 논리성을 좋아합니다. 이념이니 이론이니 논리니 다위는 지극히 따분해 하는 A형과는 대화가 쉽지 않다.
논리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지식욕이 왕성하다 독서를 많이 하고 많은 것을 기억하기를 좋아한다.
B형은 기호적 기억력 특히 숫자 기억에 뛰어난 것에 비해 O형은 시각적 기억력이 우수한 편이기 때문에 일상 생활의 요령에 어두운 편이다.


혈액형에 따른 섹스 스타일

A형은 섹스는 사랑의 매개수단으로 생각한다.

섹스에는 무드를 즐기기에는 A형이 으뜸이다. 섹스는 목적이 아니라 사랑과 즐거움, 인생의 의미를 부각시키는 수단으로 필요하다고 느끼는 경향이 있다.
성적 팽창욕만 소멸시키면 된다는 사고가 아니기 때문에 섹스 무드를 즐기게 되며 자연히 갖가지 기교를 부리게 되고 섹스 시간이 길어지는 것이다.

B형은 섹스에 의외성 기교를 가지고 있다.

A형이 섹스를 서비스형 무드로 생각한다면, B형은 섹스는 스스로 즐기는 편이고 저돌형이라고 할수 있다. A형이 섹스를 사랑의 수단으로 여긴다면 B형은 섹스를 섹스 그자체로 여긴다.
즉 섹스가 목적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성적 팽창욕을 소멸시키면 그만이다. 자연히 무드와 기교는 무시된다.

AB형은 취미성 섹스를 추구한다.

섹스 면에서 AB형은 대단한 기교파다. 섹스를 A형처럼 사랑의 수단으로, B형처럼 그 자체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섹스를 즐기는 경향이 있어 취미성 섹스를 추구한다.
마치 섹스 연구가처럼 다양한 기교를 가장 꿈같은 섹스를 추구한다. 이러한 경향은 AB형의 특징에 해당한다.

O형은 강한 스킨십을 좋아한다.

O형의 섹스는 다른혈액형 섹스보다 시간이 제일 짧다. O형은 섹스를 행위로서의 기교보다 감성적 기교를 좋아한다.
즉 스킨쉽이 강하고 피부접촉에 의한 감성적 만족을 얻으려한다. 다시 말해 행위를 즐기는 것 보다 접촉을 통한 정신적 감흥을 즐기는 쪽이다.
O형은 영적인 감동이 있으면 바로 섹스를 연결시키고자 한다. 아울러 좋아하는 성향과 싫어하는 성향이 두렷하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