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F 합병기념, 약정요금·약정서비스 無, 별도 위약금 無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KT/KTF 합병을 기념해 ‘무약정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약정요금, 부가서비스 등의 별도약정을 두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3개월 가입비 납부기간 동안만 사용하면 휴대폰 사용량에 맞게 요금제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중도에 계약을 해지해도 별도의 위약금을 낼 필요가 없다.

LG싸이언, 애니콜, 팬텍앤큐리텔 등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30〜60 만원대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KTF 고객을 비롯해 SK, LG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신규가입의 경우 1천원 대부터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2G에서 3G로 전환하는 전환신규를 신청할 경우에는 대부분의 모델을 단돈 1천원에 구입할 수도 있다. 총 4종의 제품 1만여 개가 준비되어 있으며 신규가입, 번호이동, 보상기변 등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행사 제품 중 싸이언 ‘아트라이팅폰’과 ‘와인S폰’, 펜텍엔큐리텔의 ‘미러폰’은 단돈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삼성 ‘햅틱’폰도 번호이동 시 16만원, 신규 가입 시 19만원에 구입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옥션은 시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1천원 대부터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옥션 정재필 팀장은 “약정요금, 약정 부가서비스와 같은 의무약정을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별도의 약정이 없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오래 된 휴대폰을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준비된 제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옥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