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7년 3월 1일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 쇼는 2007년 7월 100만명, 2008년 4월 500만 가입자를 돌파한 이후 지난 6월 1천만명(6월말 기준 1천41만7천794명)을 돌파했다.
우선 ‘내가 디자인한 나만의 자동차’ 이벤트는 쇼 사이트(www.show.co.kr)에서 직접 디자인한 자동차를 1년간 무료로 운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신청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기아차 SOUL(쏘울)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대한민국 성인 남녀면 누구나 공모할 수 있고 유류비를 제외한 일체의 차량비용은 회사가 부담한다.
‘내가 디자인한 핸드폰 케이스’ 이벤트는 연아의 햅틱(SPH-W7700), 햅틱 아몰레드(SPH-W8500), 아레나(LG-KU9000), 러브액츄얼리(IM-U460K) 등 4종에 대해 모델별로 100명씩
선정해 휴대폰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KT는 또한 쇼-와이브로간 결합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1천명에게 1개월 와이브로 무제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쇼 데이터 완전자유’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3천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쇼(6천300원)를 증정한다.
성원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