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가 전국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포인트 적립이 되는 채움 Modern5 카드를 지난 6일 출시했다.

채움 Modern5 카드에 가입한 고객은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주유금액의 5% 포인트 적립과 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진오일(오일필터, 에어클리너 포함 연1회) 교환 시 2만5000원 현장 할인, 차량 정비나 수리 시 10% 포인트 적립, 자동차 무료정비(펑크수리 및 안전점검 연1회, 워셔액 보충 연10회) 등 차량 유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어 운전자들이 실속을 채울 수 있는 맞춤 카드이다.

특히 가맹점인 농기계 센터 이용시에도 10% 포인트가 적립되는 점은 농업인을 위한 농협만의 특화된 서비스다. 다만 모든 혜택을 받으려면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주유 제외 20만원이상 이어야 하며 카드 발급 월 포함 익월까지는 제한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농협은 10일 고려대 사회봉사단과 농촌 지역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농협과 고려대는 농협이 추진 중인 ‘농촌 희망 가꾸기’ 운동을 중심으로 의료, 복지, 환경개선, 교육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이게 된다.

농협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농촌 봉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등과 공동으로 대학과 시군의 자매결연을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