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놀이공원 등 할인혜택 맘껏 누려

지난 10일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자 외식업계를 비롯해 놀이공원과 항공사들이 ‘수능 뒤풀이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다. 여성농업인들도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수험생 자녀들에게 각종 할인과 공짜 혜택을 마음껏 제공 할 수 있다. 수험표를 챙기는 것은 필수다.


■ 패밀리레스토랑 무료 쿠폰에 50% 할인까지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12월 10일까지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1인 샐러드 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베니건스는 이달 말까지 수능 수험표를 갖고 오는 고객에게 1만5500원짜리 스위트 포테이토 팬 치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수험표를 갖고 신규 멤버십에 가입하면 멤버십 포인트 2012점을 적립해 준다.

수험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 피자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피자헛은 오는 24일까지 수험생에게 리치골드 등 프리미엄 제품을 25% 할인 판매하는데 온라인 주문을 할 때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또 도미노피자도 오는 24일까지 수험생이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할 때 모든 제품을 30% 할인한다.

이밖에도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이달 말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씨푸드바 1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명 이상 방문하면 2명에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차이나팩토리는 수험생 본인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홈페이지에 응원의 글을 남기면 연어카르파쵸 식사권 쿠폰을 지급한다.

■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국내선 항공원도 ’반값’
 
롯데월드는 다음 달 11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이돌 가수를 비롯해 신인 가수가 출연하는 ’수능 탈출 아이돌 미니 콘서트‘ 등 콘서트를 진행한다. 에버랜드는 다음달 9일까지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수험표와 쿠폰만 지참하고 에버랜드를 방문할 경우 50% 할인된 1만6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쿠폰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출력). 보너스도 있다. 에버랜드 내부에 위치한 이탈리아 레스토랑 `쿠치나 마리오`의 피자 메뉴를 20% 할인해 준다.

제주항공은 내년 1월까지 수험생과 동반하는 가족 1명에 대해 국내선 전 구간에 대해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도 2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수험생과 동반가족 2명에 대해 김포-제주, 청주-제주, 군산-제주 등 국내선 전 노선에 대해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 원서접수증, 고3 학생증 확인서류와 동반가족은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두투어는 14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수험생 특전’ 상품을 준비했다. 50만9000원짜리 방콕 파타야 5일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고, 수험표를 제출하면 30달러에 해당하는 약식 시티투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