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물 유통 활성화, 소득증대 약속

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와 공영홈쇼핑(대표 이영필)은 지난 26일 서울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임산물 유통 활성화를 통한 임업인의 소득증대를 목적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농산물과 수산물에 비해 상대적으로 침체되어 있는 국내산 임산물의 유통 활성화와 홍보효과를 높이고 국산 임산물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체결됐다. 또 기존 홈쇼핑채널 대비 50%이상의 수수료 인하 등으로 임산물 유통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산림조합중앙회는 더욱 체계적인 국내산 임산물의 수집과 가공에 나서게 되며 소비자의 구매욕구와 판매처의 다양화에 대응하기 위한 신상품 및 포장 디자인, 브랜드 개발을 확대해가기로 했으며 공영홈쇼핑은 TV홈쇼핑 등 자체 유통채널을 활용해 우리 임산물의 홍보·판매 및 소비 촉진에 나서게 된다.

한편 산림조합중앙회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중국 최대 직구쇼핑몰인 vip닷컴등과의 전략적 업무협약(MOU)으로 임산물 유통망을 체계화하고 내수 시장뿐만 아니라 수출을 통한 해외 임산물 시장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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