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인 참다운 녹즙(대표 신창균)이 자체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보리순건조녹즙의 효과를 검증하기 위해서 병원에 입원한 환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해 화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자들의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식후혈당. 배변원활정도 등을 환자 상태에 따라 기록한 후 보리순건조녹즙을 매끼 섭취하게 하고 있다. 또 일정 시간마다 건강상태를 기록하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병원에서는 환자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양질의 서비스가 가능하여 병원의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식품회사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확실하고도 실질적인 데이터 확보와 체험자들의 입소문을 이용한 체험마케팅이 이루어지게 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참다운녹즙 관계자는 “보리순녹즙은 식생활에서 부족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해 영양의 균형을 돕기 때문에, 섭취량만 충분하다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무료체험 마케팅을 희망하는 병원의 요청이 있을 경우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며 좀 더 많은 병원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다운녹즙은 7월 국내 최초로 보리순녹즙과 식이섬유를 혼합해 당뇨환자들의 식후혈당상승억제와 배변활동원활 기능성 제품으로 만든 ‘녹심 당스탑’을 출시하고 반값이벤트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