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 114 홈페이지 개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남호경 위원장)는 지난 1일부터 한우자조금 및 한우 114 홈페이지를 새단장 하고 한우농가 및 소비자들에게 한우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최근 소비자의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와 한우관련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한자리에 모아 한우농가 및 소비자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hanwooboard.or.kr)에는 한우 컨설팅, 한우백과사전 등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하여 한우농가가 필요로 하는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특히 한우 컨설팅은 사양, 질병, 비육, 경영, 번식, 시설 등 그간 한우를 키우면서 농가들의 궁금해 왔던 내용을 게시판에 올려 문의하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답변을 달아줘 농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비자들에게 한우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던 한우114(www.hanwoo114.co.kr)도 최근 소비트랜드를 반영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편됐다.

한우114에서는 한우전문판매점과 한우전문음식점 코너를 신설해 해당지역에 있는 한우전문 판매점 및 음식점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우에 대한 전문가 칼럼, 한우와 함께하는 웰빙 여행, 한우마를 소개 등 먹을거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성됐다.
저작권자 © 여성농업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